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수입중고차 최고가로 중고차판매 하는 방법!

 

예전에는 수입차라고 하면 정말 부자들만 소유할 수 있는 전유물로 여겨지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그렇지 않죠.

수입차의 종류도 많아 졌을 뿐더러 가격 또한 많이 다운이 되어 많은 사람들이 수입차를 소유하고 있답니다.

 

 

국내에 수입차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 많은 만큼 수입중고차로도 많은 차량들이 판매가 되고 있어요.

피치못할 사정으로 또는 더욱 좋은 차를 구입하기 위하여 중고차판매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다는 것이죠.

 

하지만 수입중고차의 경우 같은 모델이라도 금액차이가 많이 나는 경우가 많답니다.

특히 고가의 차량일수록 보는 사람에 따라 금액차이가 많이 난답니다.

 

 

중고차판매를 하고 싶은데 내차가격이 얼마일까?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데요.

수입중고차의 경우 정확하게 정해진 가격이 있는 것은 아니랍니다.

단지 비슷한 시세가 존재할 뿐이죠.

 

 

내차를 손해보지 않고 판매를 하는 방법에는

많은 정보들을 모아보고 여러곳에 문의를 하여 견적을 받아 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인터넷상에서도 많은 중고차매매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수입중고차의 경우 특성상 판매자들이 가격을 최대한 높게 올려 판매를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조금이라도 가격이 낮아야지만 손님들이 보고 연락이 오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중고차매매사이트들 중에서 가장 높게 올려 놓고 판매하는 사이트가 실매물일 가능성이 많답니다.

최신형 아우디 A6도 몇백만원하는 사이트에서 중고차판매를 하실 생각은 아니시면

엔카나 카피알에서 대략적인 실매물 시세파악을 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상에서 중고차판매를 도와주는 곳은 많이 있습니다.

물론 이런 곳들 중엔 무료로 상담을 연결해 주는 곳도 있고

유료로 운영이 되는 곳도 있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중고차판매 시 무료로 상담을 할 수 있게 해 주는 곳이며

특히 내 전화번호를 바로 노출을 시키지 않는다는 점에서 많은 메리트가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내 전화번호가 한번 노출되면 무지하게 전화를 많이 받을 수가 있답니다.

또는 나쁜 사람을 만나면 상담이 잘 안 되었을 경우 내 번호를 여기저기 뿌려 곤란하게 하는 경우도 있더라구요.ㅠㅠ

 

 

 

바로 카피알의 안심번호 무료비교견적 서비스가 그것이랍니다.

상담을 남겨 놓으면 몇명의 매입자로부터 상담을 받고 비교견적을 할 수 있답니다.

 

==> 안심번호 무료비교견적 신청 <==

 

 

물론 무료로 말이죠!

중고차판매 할때 비교견적은 이제 필수랍니다.

특히 고가의 중고차나 수입중고차 같은 경우는 사람에 따라 가격이 많이 달라지기에 더욱 필수랍니다.^^


WRITTEN BY
클릭중고차
중고차판매, 구입, 매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중고차딜러는 아닙니다. 한쪽에 치우치지 않는 중립적인 입장에서 중고차시장 소식을 있는 그대로 포스팅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