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쌍용자동차 G4 렉스턴 가격 안내!

 

 

드디어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에 4월 19일자로 지포 렉스턴의 가격이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기본적으로 등급에 따라 3,350만원에서 4,510만원까지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good to great 라고 되어 있네요.

기존의 렉스턴과는 느낌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약간은 투리스모 분위기도 보이는듯한 느낌은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네요.

 

 

 

4트로닉의 완벽한 조화로 어떠한 도로환경 속에서도 조향안정성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4트로닉이란 쉽게 보면 4륜구동시스템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도로에서는 크게 필요가 없는것 같으나 눈길이나 빗길속 또는 험한 도로에서는 그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는 옵션이랍니다.

 

 

G4 렉스턴의 경우 쌍용자동차에서 만드는 대형 SUV 랍니다.

공간적인 면에서도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답니다.

 

아직 거리에서 G4 렉스턴을 보시지는 못했을것입니다.

4월 13일까지 사전예약을 받았으며 5월 1일부터 출고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사진상으로만 봤는데 실제 느낌은 어떨지 상당히 궁금합니다.

 

 

렉스턴의 경우 뭔가 듬직함이 최대 자랑거리죠.

현재 쌍용자동차 G4 렉스턴의 경쟁차종으로는 뭐가 있을까요?

현대자동차의 맥스크루즈?? 기아자동차의 모하비??

르노삼성과 보레에서는 대형 SUV가 없으니 경쟁차종이라고 할만한 차는 없을것 같네요.

 

일단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맥스크루즈와 모하비 사이정도가 아닐까 보이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G4 렉스턴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출시도 되지 않은 차종이라 등급은 그리 많지 않답니다.

 

럭셔리 모델과 럭셔리 프라임. 그리고 마제스티와 헤리티지로 나누어져 있네요.

 

 

럭셔리 모델의 경우 가격이 3,35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그리고 최고 등급인 헤리티지의 경우 4,510만원이네요.

최저등급과 최고 등급의 가격차이는 1,160만원이 납니다.

 

G4Rexton_price_201704.pdf

위 쌍용자동차 G4 렉스턴 가격이 잘 안 보이시는 분들의 위 의 PDF 파일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쌍용자동차에서 4월 19일 업데이트 한 지포렉스턴의 가격표랍니다.

 


WRITTEN BY
클릭중고차
중고차판매, 구입, 매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중고차딜러는 아닙니다. 한쪽에 치우치지 않는 중립적인 입장에서 중고차시장 소식을 있는 그대로 포스팅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