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내일 비가 온다고 하더니 오늘 날씨가 많이 후덥찌근하네요.

이런날은 그냥 시원한 그늘 밑에서 낮잠이나 좀 때리면 좋겠는데 말이죠.

오늘은 링컨 뉴MKZ 수입중고차매매에 대하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링컨 MKZ는 처음에는 제퍼라는 이름으로 출시가 되었으나 2006년도에 MKZ로 이름이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2009년도에 페이스리프트를 거치고 2012년도에는 모델체인지가 이루어졌답니다.

일반적으로 2012년도 이후에 새롭게 나온 것을 뉴MKZ라고 부르나

오늘 우리는 2009년도 이후에 나온 수입중고차매매 가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에 보는 수입중고차는 현재 수원에서 실제로 판매가 되고 있는 링컨 뉴MKZ가 되겠습니다.

수원의 중앙단지 코리아모터스라는 곳에서 등록하여 판매를 하고 있어요.

2017년 5월 30일자에 의하면 보시는 링컨 뉴MKZ 수입중고차매매 가격은 3,190만원이라고 합니다.

이제 주행거리는 28000키로 조금 넘게 되었네요.

오토미션을 달고 있으며 2016년식이랍니다.



모델 체인지 된 뉴MKZ 중에서 제가 젤 좋아하는 리어램프랍니다.

테일램프라고 하나요??


보고 있는 차량은 전체적인 색상이 화이트라 뭔가 좀 낮에 보면 이상하지만

밤에 보면 예쁘게 불이 들어온답니다.



링컨 뉴MKZ의 신차 가격은 5250만원에서 6000만원정도랍니다.

200A의 경우 5,250만원이며 300A의 경우 전류구동은 5,800만원 상시 4륜은 6,000만원이라고 합니다.

신차 가격의 수입중고차매매 가격과 비교하여 감가율을 한번 보시는 것도

중고차구입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실내모습도 전체적으로 한번 구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센터페시아와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도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네요.

자세히 보시면 기어봉이 없네요.

기어봉 대신 버턴으로 되어 있는데 하단에 센터페시아 상세보기 화면에서 찾을 수 있답니다.

네비게이션과 후카도 설치되어 있답니다.



하단에는 2009년식 이후의 링컨 뉴MKZ 수입중고차매매 가격을 오픈해 드리고 있어요.

급하신 분은 후다닥 뒤쪽부터 살펴보셔도 좋으나

차량이 어떤 차인지 천천히 둘러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MKZ는 링컨의 준대형세단이다 보니 차체 크기가 크답니다.



앞좌석과 뒷좌석과의 사이에도 공간이 많이 있죠.

대체로 링컨이 중고차시장에서는 감가율이 큰 차량중에 하나인것 같아요.


신차가격이 5,400만원에 2016년 11월식인 4,000키로 정도 뛴 차량도

수입중고차매매 가격이 3,930만원으로 판매가 되고 있답니다.

몇달만에 1,500만원정도 다운 된 것이죠.



스크린이 센터페시아에 잘 녹아 들어가 있네요.

군더더기 없이 매끈하게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버턴들이 덕지덕지 붙어 있는 국산차와는 전혀 다른 센터페시아 모습이네요.

기어를 찾으셨나요?

모니터 옆에 보면 영어로 P R N D S 등이 보이네요.

바로 뉴 MKZ 는 버턴식 기어를 채택한 수입중고차랍니다.



블랙박스도 전후방 설치되어 있답니다.

누고 긁어 놓고 가 버리면 속상하죠.

그 땐 블랙박스를 한번 돌려봐 보세요.

이젠 블랙박스는 옵션이 아닌 필수가 된 시대인것 같습니다.




네비게이션 화면과 후방카메라 작동 화면입니다.

수원시 권선구 평동에서 찍었네요.

상단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이 차량은 

수원의 중앙단지에 있는 코리아모터스에서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제가 특정 상사에서 비용을 받고 포스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연락처까지 오픈 하는 것은 좀 어렵네요.


그리고 2017년 5월 30일 현재 판매되고 있는 수입중고차이나

중고차의 특성상 실시간으로 판매가 되고 있기에 

포스팅을 보는 순간 판매여부는 해당 상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썬루프도 시원하게 설치가 되어 있답니다.

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링컨 뉴MKZ의 썬루프는 정말 시원하게 오픈이 된답니다.

앞 좌석쪽에만 오픈되는 우리나라의 파노라마 썬루프와는 또 차원이 다르죠.

저 정도 오픈되면 완전 오픈카 느낌이 날 것 같습니다.



링컨 뉴MKZ의 계기판 모습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현재 판매되고 있는 MKZ 수입중고차매매 가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위에서 2012년도에 모델체인지가 한번 되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수입중고차의 경우 모델체인지가 되면 그 전모델과 후모델의 가격이 차이가 많이 난답니다.

아래 리스트에서도 보시는 바와 같이 이전 모델의 경우 1,500만원 이하에서 형성되어 판매가 되고 있으나

새롭게 모델체인지 된 차량은 2,000만원이 넘어간답니다.




4000키로 조금 넘은 2016년 11월 차량도 보이네요.

신차가격이 5400만원인 차량이 3930만원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어요.

수입중고차매매 가격을 보시면 감가율이 대단하다는 것을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아래는 2012년 초창기 모델에서 페이스리프트 된 MKZ 모습이랍니다.




위에서 보신 차량과 디자인이 완전히 다르죠.

이 차량은 인천 남구에 있는 주안자동차매매단지의 강인모터스에서 등록하여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111,595키로 주행을 하였으며 현재 910만원의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어요.


오늘은 링컨 뉴MKZ 수입중고차매매에 대하여 안내드렸습니다.

제가 여러분에게 실제로 차량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기에

허위가격이 아닌 실가격 그대로 보여 드렸습니다.


위 리스트에 보고 계신 단가들이 실제로 시장에서 판매되는 가격이나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연식과 시세에 비하여 너무 저렴한 중고차는 바로 허위매물!!!


WRITTEN BY
클릭중고차
중고차판매, 구입, 매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중고차딜러는 아닙니다. 한쪽에 치우치지 않는 중립적인 입장에서 중고차시장 소식을 있는 그대로 포스팅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