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0년식 이후 포르쉐 중고차시세표!


몇일동안 나름대로 하는 일도 없이 많이 바빴네요.

포스팅도 몇일 빼 먹고 말이죠


오늘은 수입중고차 포르쉐의 중고차시세표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2010년식 이후의 중고차로 판매되고 있는 포르쉐 말이죠.


스포츠카의 명물 바로 포르쉐입니다.

우선 중고차시세표부터 던져 드리고 시작 해 보도로 하겠습니다.


참고로 몇몇 엘지폰에서는 사진이 안 보이더라구요.ㅠ_ㅠ

기본 브라우저가 아닌 사파리나 다른 브라우저를 설치해도 결과는 안 보이는데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여튼 중고차시세표를 보니 우선 포르쉐 911 카레라가 보이네요.

중고차가격은 종류에 따라 약간씩 다르나 카레라4 나 카레나4S의 경우 1억이 넘어가는 차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911카레라 다음으로는 카이엔이 보이네요.

중고차로 나온 매물은 카이엔이 제일 많아요.

카이엔은 포르쉐가 만들어 판매하고 있는 SUV가 되겠습니다.

차명이 카이엔도 있고 카이맨도 있으므로 혼돈주의 해 주세요.

SUV와 스포츠카로 완전히 다른 차가 되겠습니다.



포르쉐 뉴카이엔의 경우 차량이 많다보니 중고차시세표도 연식이나 차량상태에 따라 차이가 많이 나네요.

그래도 차량 구입을 하시려면 5000만원 이상은 예산으로 잡으셔야 구입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특히 자동차 취등록세나 보험까지 생각한다면 더욱더 많이 책정해야겠죠.

허위매물 사이트에 있는 1~2천만원 하는 2010년식 이후의 카이엔들은 허위매물이 가능성이 99.99%랍니다.



3페이지에 오니 마칸과 박스터도 보이네요.

여기에 위에서 말씀드린 카이엔과 차량명이 비슷한 카이맨도 보입니다.

보통 포르쉐라고 이야기하면 박스터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인데요.

그만큼 알려진 차이지만 중고차로는 몇대가 보이지 않네요.

포르쉐의 스포츠카 중에서는 파나메라가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차종은 하단에서 이미지로 확인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파나메라의 중고차시세표도 6,000만원 이상으로는 잡으셔야겠네요.

포르쉐라고 하면 신차로는 어마어마한 가격이지만 

5여년 정도 지나니 감가율이 많이 높아졌습니다.

위 가격이면 어느정도 노려볼만한 사람들도 많으리라 보입니다.



그럼 차량들이 어떻게 생겼는지 사진으로 한번 확인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마칸부터 던져 드립니다.



위 사진은 마칸의 정면과 후면 그리고 실내사진입니다.

최근에는 수입중고차에도 네비게이션이 많이 달려나온답니다.


두번째 보실 수입중고차는 포르쉐 911 카레라 4S 카브리올레 차량이 되겠습니다.

멋진 스포츠카가 되겠습니다.

마칸과 마찬가지로  정면과 후면 실내사진순으로 한번 확인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보실 차가 위 중고차시세표에서 가장 많았던 카이엔이 되겠습니다.

SUV라고 말씀드렸는데 한번 확인 들어갑니다.





SUV답게 실내도 넉넉하답니다.

실제로 타본 사람의 이야기에 의하면 밟으면 밟는대로 나간다고 합니다.

SUV지만 스포츠카 전문 메이커에서 만드는 차량이다 보니 자~~~알 나간다고 하네요.



이건 카이엔의 센터페시아 모습이 되겠습니다.


아래는 흔히 포르쉐라고 하는 박스터 차량이 되겠습니다.

사진에 있는 차량은 오픈카가 되겠네요.




천으로 덮혀 있는 소프트 오픈카가 되겠습니다.



아래의 차량은 카이맨이 되겠습니다.

전혀 다른 차인데 이름을 애매하게 카이엔과 카이맨으로 불리어집니다.

전체적인 앞 모습의 디자인은 박스터랑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파나메라가 되겠습니다.

이것도 카이맨과 비슷하게 생겼네요.





포르쉐 스포츠카들은 다들 디자인이 비슷하게 생겼네요.

수입중고차로 많이 판매가 되고 있는 차종은 SUV인 카이엔이라는 것을 중고차시세표에서 확인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포르쉐의 중고차가격들을 알아보았답니다.



WRITTEN BY
클릭중고차
중고차판매, 구입, 매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중고차딜러는 아닙니다. 한쪽에 치우치지 않는 중립적인 입장에서 중고차시장 소식을 있는 그대로 포스팅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