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 대구날씨 금요일 비가 오네요~

 

오늘은 불금인데 어젯밤부터 비가 오네요.

어제는 비가 오려고 그랬는지 날씨가 좀 덥더라구요.

 

이제 여름이 다 가고 가을이 오는듯 하지만 선풍기를 치우기엔 좀 이른듯 하네요.

어젯밤에도 그리고 오늘 지금도 선풍기를 틀고 있거던요.

 

몸에 좀 열이 많아서 그런것도 있지만 오늘의 대구날씨는 좀 더운 편입니다.

 

 

그럼 다음에서 보여주는 오늘의 대구 날씨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제 주말이니 주말의 날시도 어떤지 한번 보려구요.

 

 

 

오늘 불금은 빗속에서 해야겠습니다.

비가 그칠 생각을 안 하는군요.

 

토요일인 내일도 비가 계속 온다고 합니다.

그러다 오후에 그치는 모양이네요.

오후 3시까지 비그림이 있고 18시에는 그냥 구름입니다~~^^

토요일 저녁에 덥지도 않으데 나들이 다녀오면 좋겠군요^^

 

 

 

내일 오후에 그친 비는 일요일 오후에 다시 내리네요~~

목요일 밤에 비.. 금요일 하루 종일 비, 토요일 오후까지 비, 그리고 다시 일요일 오후부터 비시작~~

입니다.

 

 

요일별로 보면 금토일월 4일이 모두 비가 온다고 하니 어디 나가실때 우산은 챙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음주는 기온도 좀 높은 편이네요.

낮에 30도를 왔다갔다 하는 분위기입니다.

역시 선풍기를 놔 두길 잘 했어요..

 

모두 주말에 비가 오긴 하지만 즐거운 주말 되세요.

피로하신 분들은 푹 쉬시고 아기가 있으신 분들은 같이 놀아주시고 말이죠..

아직 신선한 커플들은 음~~ 알아서 잼나게 잘 노세요..^^

 

 


WRITTEN BY
클릭중고차
중고차판매, 구입, 매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중고차딜러는 아닙니다. 한쪽에 치우치지 않는 중립적인 입장에서 중고차시장 소식을 있는 그대로 포스팅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