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4년식 벨로스터 중고차가격 차이 많이 나네요!


오늘도 무지 더워요~

사무실의 에어컨은 틀지 않으면 엉덩이에 땀이 찰 정도로 말이죠.

컴퓨터가 많다 보니 더욱 더운가 봅니다.ㅠㅠ


오늘은 2014년식의 벨로스터 중고차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에서 만드는 대표적인 PYL 차종이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신차의 경우 자동차는 정말 예쁜데 가격적인 면이 좀 부담스럽지 않나 싶어요.

아무래도 젊은층이 많이 이용을 할 텐데 조금 더 저렴했으면 

더욱더 히트를 하지 않았겠나 말이죠.



현재 판매되고 있는 2014년식 중고차리스트입니다.

중고차가격이 980만원부터 1,630만원까지 보입니다.

최저가와 최고가의 차이가 많이 나는데요.

이렇게 놓고 보니 시세가 얼마나되는지 분간하기가 힘드네요.

여튼 현재 판매되고 있는 가격들은 위와 같으므로 900만원 이하의 가격들은 조심!!!



노란색 벨로스터 입니다.

부천에서 중고차로 현재 판매를 하고 있는 차량이 되겠습니다.

예쁘게 생겼쬬?

현재 나오는 벨로스터와는 디자인이 약간 다를것입니다.

2011년부터 생산된 벨로스터는 2015년 한번 페이스리프트를 거친답니다.

바로 더뉴벨로스터라고 이름을 붙여 주었는데요 기존의 벨로스터와 모양은 거의 흡사하답니다.



이건 무광 벨로스터 이네요.

나름대로 멋있습니다.

무광의 경우 싫어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매니아 분들은 무광만을 고집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뭔가 없어 보이면서도 있어 보이는듯한 느낌???

느낌을 말하고 싶은데 정확하게 표현이 되지 않는 그런 것이라고 해야 할까요~



이건 뒤에 플랜카드를 보니 수원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중고차가 되겠습니다.

사이트에서 중고차 쇼핑 시 배경을 보면

대략적으로 어디차량인지 알 수가 있는 것들이 많답니다.

가장 대표적인 지역이 부천,인천,수원,안산,시흥등의 대단지에서는 

사진을 촬영하는 곳이 정해져 있어 지역 구분하기가 쉽답니다.





이건 특이하게도 엔진 스타트/스탑 버턴이 센터페시아에 자리잡고 있네요.

aux단자와 usb 단자도 보입니다.

시가잭은 2개가 있는 것이 확인이 되네요.

요즘은 이제 스마트버턴이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것 같아요.



이건 사람의 발이라 할 수 있는 벨로스터의 휠입니다

더뉴벨로스터와 구분을 지을 수 있는 디자인이랍니다.

휠은 완전히 모양이 바뀌었네요.


같은 2014년식 벨로스터임에도 불구하고 

등급이나 차량상태에 따라 중고차가격 차이가 많이 나는 것을 확인 할 수가 있었습니다.

중고차의 경우 매입을 해 가는 사람에 따라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똑같은 물건도 가격이 달라질 수 있답니다.



WRITTEN BY
클릭중고차
중고차판매, 구입, 매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중고차딜러는 아닙니다. 한쪽에 치우치지 않는 중립적인 입장에서 중고차시장 소식을 있는 그대로 포스팅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