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그랜저IG 중고차 시세 알려드립니다.



가뭄에 마른장마가 지나가니 또 완전 열대야네요.

오늘도 낮에 이리 더운거 보니 밤에도 무지 더울 것 같습니다.ㅠㅠ


벌써 그랜저Ig가 출시 된지가 8여개월이 다 되어 가는것 같네요.

작년 11월에 처음 출시를 했으니 이제 슬슬 중고차로 나올 시기랍니다.^^


그럼 오늘은 그랜저Ig의 중고차 시세가 어떻게 형성되어 있는지 확인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중고차 시세가 2,950만원부터 형성되어 있다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3.0 모던 베이직 모델이네요.

상위 등급인 익스클루시브도 2,990만원짜리가 등록되어 있네요.

하지만 왠만한 중고차들은 모두 3,000만원을 넘어가고 있습니다.

헉~스... 


인터넷 사이트나 블로그들에서 보면 천만원미만으로 또는 2000만원대 초반에도 판매가 되고 있던데

그럼 그건 뭐죠????




그건 바로 리스차량일 수도 있지만 대체로 허위매물이랍니다.

아직까지 중고차 시세로 그 가격이 나올 수가 없답니다.

더군다나 천만원 미만이라면 절대로 현금가로 나올 수가 없는 가격이랍니다.

전손 차량이 있다고 하더라도 그것보다는 높을 것입니다.

경매로 떠 와서 또는 박리다매로 해서 싸게 판다고 하면 

거의 백퍼 허위매물에 허위 딜러들의 수법이랍니다.


현재 가장 비싸게 판매되고 있는 차량은 2.2 경유 차량으로 프리미엄 스페셜 차량이 3880만원에 안산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답니다.




그랜저Ig의 가격은 2620만원부터 4160만원까지로 분포가 되어 있답니다.

물론 등급에 따른 기본 가격이므로 옵션들을 붙이면 4160만원보다 높아 질 수도 있죠.


렌터카의 경우 2620만원부터 3295만원까지로 형성되어 있으며


2.4 가솔린 모델의 경우 3055만원부터 3375만원까지

3.0 가솔린 모델은 3550만원부터 3870만원까지

3.3 가솔린 모델은 셀러브리티 등급으로 4160만원


2.2 디젤 모델은 3355만원부터 3675 만원까지


으로 판매가 되고 있답니다.


그러므로 렌터카를 제외한 일반인들이 구입을 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한 깡통 그랜저IG 가격은

2.4 가솔린 모델의 모던 차량으로 3055 만원이 되겠네요.



위에서도 한번 언급을 하였지만

그랜저IG의 경우 작년 11월에 판매가 시작되었답니다.


그러므로 중고차라고 하더라도 다들 아직 1년도 되지 않은

신차급들의 중고차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3,000만원이 넘게 주고 산차를 1년도 안 타고 1,000만원 미만으로 팔 사람은 없겠죠?

있다면 제가 지금 당장 가서 구입을 하고 싶네요.


2,000만원에 되 팔아도 살 사람들 많은데

바로 1,000만원은 넘게 남겨 먹을 수 있으니 말이죠.



중고차로 특이하게 사진에 보는 색상들이 몇대가 보이네요.

담녹색, 연두 또는 기타 이라고 되어 있는 색상입니다.

실제로는 길거리에서 굴러다니는 것을 한번도 못 봤는데 언금 괜잖은 것 같습니다.


위에서 신차가격도 보셨지만 옵션등도 생각을 해보면

아무래도 중고차 시세가 새차로 구입을 하는 것보다는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을것입니다.




이건 앞좌석쪽의 실내 모습과 센터세피아 모습이랍니다.

네비게이션도 눈에 확 들어오네요.

화면도 넓은게 보기 좋습니다.


그랜저IG에는 많은 옵션들을 붙일 수가 있답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나 어라운드뷰, 스마트 전동트렁크, 크루즈컨트롤 등등 말이죠.

현대의 기술들이 거의 모두 들어갔다고 보셔도 되지 않을까 싶어요.



이 차는 앞좌석 운전석쪽에 엠보싱 시트를 깔아 놨군요.

이런것은 그냥 사용하셔도 되고 중고차 구입 후 새 것으로 교환을 하셔도 되는 것들이랍니다.

사진으로 보기엔 깨끗한것 같은데 그냥 사용하셔도 무리 없을 것 같네요.


일단 출시 된지가 얼마 안 된 차량이므로 사진들을 좀 더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날로그 시계도 있네요.

어케 타이밍을 딱 10시로 맞춰서 사진을 찍었네요.

날짜도 7월 13일이면 오늘 날짜입니다.

오늘 바로 중고차로 들어온 따끈따끈한 놈인가 보네요..^^

중고차 시세에서 보신 중고차 리스트 중에 한대랍니다.



이건 썬루프랍니다.

파노라마 썬루프가 적용되었네요.



오늘은 현대자동차에서 출시되어 판매가 되고 있는 그랜저IG 중고차 시세를 알려드렸습니다.

아마 그랜저 같은 경우 중고차로 알아보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그럼 좋은 중고차로 업고 오시기 믿어 볼께요.



WRITTEN BY
클릭중고차
중고차판매, 구입, 매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중고차딜러는 아닙니다. 한쪽에 치우치지 않는 중립적인 입장에서 중고차시장 소식을 있는 그대로 포스팅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