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 대구날씨 눈 왔어요~~

 

오늘은 춥기로 치면 가장 춥다고 하는 대한이네요.

아침에 나오니 별로 안 추운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너무 많이 추웠기 때문에 별로 안 춥게 느껴졌는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아침에 출근하는 길에 보니 눈이 내렸었나 보네요.

 

 

밖에 있는 소파에 싸래기 같은 눈이 내린 흔적이 있습니다.

물론 도로에도 눈이 내린 흔적이 보이네요.

이건 8시쯤 제가 출근할 때의 대구날씨 입니다.

아~~

전국적으로 눈이 왔다고 하는데 대구는 이게 끝인가 했네요.

 

 

벤치위에도 눈이 내린 흔적이 있네요.

눈이 쌓였다기보다는 그냥 내린 흔적만 있습니다.^^

 

 

 

 

하지만 30여분이 지나니 눈이 다시 내리기 시작합니다.

위 사진에 보시면 눈이 조금씩 내리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간판들과 도로에 눈이 내리는 것이 보이시나요?

제 눈에는 눈이 보인답니다.^^

 

 

이제 제법 눈발이 커 졌습니다.

사진으로도 눈이 내리는 것이 찍히네요.

이 정도로 한시간 정도만 와 줘도 쌓이겠네요.

나이를 먹어도 눈이 내리니 기분이 좋습니다.^^

 

 

 

한 5분정도 내렸는데 운동장에는 쌓이기 시작합니다.

이게 오전 8시 40분정도입니다.

눈의 크기도 아주 커졌습니다.

 

 

 

하지만 9시 조금 넘으니 눈이 안 내리고 햇님이 떳습니다. ㅠㅠ

내린 눈들도 사르르 사라지네요.

그리고 날씨도 무지 추워졌습니다.

바람이 많이 불고 있어요.

 

 

대구에서 눈오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큰 눈이 내리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니라 동영상으로도 찍어 봤어요~~^^


WRITTEN BY
클릭중고차
중고차판매, 구입, 매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중고차딜러는 아닙니다. 한쪽에 치우치지 않는 중립적인 입장에서 중고차시장 소식을 있는 그대로 포스팅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