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새누리당이 자유한국당으로 당명 변경했다네요.

 

 

오늘은 중고차 이야기가 아닙니다.

그렇다고 깊은 정치 이야기도 아닙니다.

그냥 아주 가벼운 정치이야기가 될 것 같습니다.

 

뉴스에 새누리당이 당명을 자유한국당으로 변경했다고 나오네요.

음.. 한국당이라.

왜 하필 새누리당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당이름 같은 한국당을 사용할까 궁금하여

네이버에서 한국당이라고 검색을 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한국당이 몇개가 더 있네요.

우선 늘푸른한국당이 가장 상단에 나와 있습니다.

클릭을 해 보니 아래와 같이 사이트 홈페이지가 만들어져 있네요.

그런데 홈페이지가 예쁘긴 한데 좀 구조가 별로입니다.

제가 당에 대해서 알고자 하는 가장 기본이라고 생각되는 당에 대한 소개가 아무것도 없네요.

당구조나 역사나 핵심인물들 말입니다.

소식이나 활동사진 메뉴를 확인한 결과 이재호가 속한 당이고

창당한지는 그리 오래된 당은 아닌것 같습니다.

2016년 10월 이후에 창당준비회의를 하고 창당대회를 가진것으로 보아 말이죠.

 

 

그리고 통일한국당이라는 것도 보입니다.

통일한국당은 2015년 11월 17일 애국당으로 창당하여 2016년 2월에 통일한국당으로 당명을 변경했다고 합니다.

강령을 보니 정치를 위한 당이라기 보다는 왠지 종교집단 같은 느낌은 저만 드는 것일까요?

당 대표는 최인식대표라고 하는데 일단 개인적인 느낌으론 이상한 당이라 패쓰.

 

 

 

독도한국당은 웹호스팅 기간이 만료되었나봅니다.

독도한국당 홈페이지가 나오는게 아니고 애니시큐어 파킹 화면 같은게 나오네요.

 

 

드디어 자유한국당입니다.

대한민국의 보수정당이라고 자기들은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얼마전까지 새누리당이었지요.

소개에 있는 당헌이나 윤리강령등에는 아직도 새누리당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뭐가 급했는지 아주 급하게 당명을 변경한 흔적이 여기저기서 보입니다.

지금도 뭔가 열심히 수정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페이지 곳곳에서 준비중이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네요.

 

 

 

 

청년기본법, 책임정치, 자유, 도약, 화합등 좋은 말들이 많이 사용된 홈페이지입니다.

 

 

근데 자유한국당으로 당명을 바꾸면 뭔가 바뀔까요?

새로운 것이 태어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한나라당은 2011년 재보궐선거에서 패배하고 지금의 대통령인 박근혜 비상대책위원장이 중심이 되어

당명을 새누리당으로 바꾸어 성공을 하긴 했습니다.

 

그 때의 기억을 되살려 이번에도 당명을 변경을 한 것일까요?

 

20대 총선에서 완패하고 박근혜대통령 탄핵분위기로 인한 새누리당의 분열등이

자유한국당으로 변경한다고 해서 뭔가 달라지는 것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2011년에는 박근혜 대책위원장이 당혁신을 외치며

이런저런 작업(? 홍보??)을 많이 하여 그나마 국민들에게 뭔가 인식이라도 주어 19대 총선에서 성공하였는데

과연 이번에는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WRITTEN BY
클릭중고차
중고차판매, 구입, 매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중고차딜러는 아닙니다. 한쪽에 치우치지 않는 중립적인 입장에서 중고차시장 소식을 있는 그대로 포스팅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