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매화꽃이 대구에도 피기 시작합니다.



이번주는 날씨가 좀 많이 풀린듯 하죠.

저번주까지만 하더라도 완전 한파인듯한 느낌이 들었는데

오늘은 햇빛이 드는 쪽은 따스하더라구요.

하지만 바람이 불면 아직은 칼바람이라는 함정이..^^



오늘 출근길에 보니 매화가 피기 시작합니다.



아직 완전히 활짝 핀 정도는 아니고 중간중간에 활짝 핀 꽃들이 보입니다.

꽃망울만 맺혀 있는 것과 활짝 핀 매화꽃이 같이 있네요.



제가 사진을 좀 못 찍긴 합니다.^^

100만원이 넘는 DSLR로도 사진을 찍으면 똑딱이로 찍은 것 같다는 말을 들으니 말이죠..ㅠㅠ


그래도 이 넘의 폰은 접사로는 정말 촛점 맞추기가 너무 힘드네요.

몇일만 있으면 노예계약에서 벗어나는데 다음번에는 다시 삼성으로 넘어 가야겠습니다.

위에 보시는 사진들은 베가 LTE-A 폰과 LG 클래스 폰으로 찍은 것들입니다.



베가폰과 엘지폰으로 번갈아 가며 활짝핀 매화꽃 촛점을 맞추려고 시도 해 봅니다.

다른 사람이 찍으면 발로 찍어도 이것보단 잘 찍으실 것 같은데

제가 하니 정말 안 되네요.


그래도 어렴풋이 활짝핀 매화꽃이 보이시죠~^^



오늘 아침에 출근하면서 찍은 사진인데 파란 하늘이 정말 맑았답니다.



하늘로 안 되어 땅으로도 다시 시도..

역시 실패~~

사람들이 계속 사진찍는 모습을 지켜보는 지라 포기..^^



아직 개화시기는 아닌것 같습니다.

단지 좀 성격이 급한 놈들이 빨리 핀것 같네요.

하지만 조금만 기다리면 개화시기가 곧 도래할 것 같습니다.

한나씩 피다보면 모두 만개하는 날이 오겠쬬.


그리 멀지 않은 시기에 매화꽃들이 만개하고

그럼 이제 곧 따스한 바람이 불어오는 봄도 오겠네요.


WRITTEN BY
클릭중고차
중고차판매, 구입, 매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중고차딜러는 아닙니다. 한쪽에 치우치지 않는 중립적인 입장에서 중고차시장 소식을 있는 그대로 포스팅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