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4월 판매조건 (2017년 4월)



신차를 구매하게 되면 각 제조사마다 혜택을 주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 혜택이 대체로 달마다 조건을 달리하며 내려오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기아자동차의 신차구입 시 4월 판매조건을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이 사진은 기아자동차에서 제가 좋아하는 모바히 차량이랍니다.

프레임 바디에 V6 디젤엔진이 들어간 아주 튼튼한 놈이랍니다.


모하비를 4월달에 구입을 하시게 되면 받게 되는 구매혜택이 하단에 있답니다.


그럼 우선 승용차들을 구입하게 되면 받게 되는 기아자동차 4월의 판매조건을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세이브오토와 레드포인트 적립이 눈에 들어오네요.

세이브오토란 일정금액을 할인받는 대신 

특정한 카드를 매달 사용하여 포인트로 갚아 나가는 개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정기간동안 할인받은 포인트만큼 사용을 하지 못하였으면

그 금액을 뱉어 내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올뉴모닝은 내맘대로 할부최저 2.5%가 있네요.

내맘대로 할부최저는 할부 프로그램 이름으로 내용은 하단데 설명되어 있답니다.

세이브오토도 20만까지 가능하고 레드포인트도 구매회차에 따라 다르게 적립된답니다.


그리고 기아자동차 K3의 경우 4월 판매조건으로 70만 또는 최저 1.5% 초저금리 + 20만 중에서 선택을 할 수 있네요.



K5와 K7도 나름대로 구매혜택들이 보이네요.

기아자동차에서 판매하고 있는 승용차의 구매혜택들은 위와 같이 알아보았답니다.


그럼 기아자동차에서 판매하고 있는 RV들의 4월 판매조건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더뉴쏘울이 눈에 들어오네요.

처음 쏘울이 나왔을때는 디자인이 엄청 예뻐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

요즘엔 쏘울의 인기가 예전같지가 않는것 같습니다.

이제 모델 체인지도 슬슬 해야 될 시기가 아닌가 해요.

더뉴쏘울은 특별한 4월달 판매조건은 없고 세이브오토와 레드포인트 적립만 보이네요.


니로의 경우 친환경차 판매 1위기념으로 4월 판매조건에 20만의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기아자동차 니로는 최초의 국내 하이브리드 SUV로 큰 관심을 모았었답니다.

작지만 넓은 자동차 니로랍니다.


더뉴모하비와 카니발의 경우에도 세이브오토와 레드포인트 이외에는 별다른 구매혜택이 없는 것 같습니다.ㅠㅠ



기아자동차 모닝의 내맘대로 할부란 고객이 직접 할부기간/유예율/선수율/금리를 선택하여

본인의 경제상황에 맞게 월납입금을 조정할 수 있는 신개념 구매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나의 재정상태를 잘 파악하시고 신청을 하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오늘은 기아자동차의 4월 판매조건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대체로 기아자동차의 경우 세이브오토와 레드포인트 적립에 몰빵하는 느낌을 조금 받았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제조사의 이달의 할인혜택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WRITTEN BY
클릭중고차
중고차판매, 구입, 매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중고차딜러는 아닙니다. 한쪽에 치우치지 않는 중립적인 입장에서 중고차시장 소식을 있는 그대로 포스팅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